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모바일 슈팅 게임이 출시돼 화제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지난 5일 원터치 활 슈팅 모바일 게임 <궁수강림: 6개의 예언-신비아파트 슈팅게임>(이하 ‘궁수강림’)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궁수강림>은 유저가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퇴마사 ‘강림’이 되어 활을 쏘며 고스트를 물리치는 게임이다. 총 6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챕터 당 최대 45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2018년 출시 이후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약 450만회를 기록한 인기 모바일 게임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개발사 3F Factory가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저들은 ‘강림’을 가로막는 고스트들을 쓰러뜨려 고스트에너지를 얻을 수 있고 이를 활용해 다양한 고스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샌드맨, 도플갱어, 야저귀 등 현재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에 나오는 고스트들이 게임 속에 동일하게 등장하기에 게임 유저들은 물론 신비아파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원 터치로 즐기는 쉽고 단순한 조작법과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 짧은 플레이 타임으로 신비아파트 어린이 팬을 포함한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한편, 활 슈팅 모바일 게임 <궁수강림>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속 주인공 캐릭터 ‘강림’이 등장하는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오직 투니버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