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들을 위한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골프투유가 골프 성수기 봄 시즌을 맞아 ‘같이하자 골프투유’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및 신규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상위 3명을 선정해 유명 골프 브랜드 용품(클럽, 골프거리측정기, 퍼터)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골프투유 기존 회원의 추천으로 가입한 신규 회원이 친구의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더불어 참가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골프투유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천 클로버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초대한 회원은 친구가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횟수 제한 없이 500 클로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초대받은 회원은 1천 클로버를 지급받는다.

골프투유 관계자는 “골프투유는 1만 원으로 다양한 골프용품을 랜덤하게 획득하고 유저간 물물교환을 할 수 있는 쇼핑 플랫폼”이라며, “기존 가입자와 신규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친구초대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4일 골프투유 앱을 통해 공식 발표되며, 이번 ‘같이하자 골프투유’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투유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골퍼들을 위한 랜덤쇼핑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골프투유는 유명 골프 브랜드 의류부터 골프용품, 골프장 멤버십까지 국내외 골프 관련 총 312종의 상품을 1만 원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랜덤쇼핑 플랫폼이다. 이 외에도 다른 이용자와 물물교환이 가능한 트레이드마켓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