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온이 오는 2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아카데미 시상식을 맞아 특집관을 운영하고, 영화 할인 및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기념해 마련됐다. 오늘(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올해 아카데미 노미네이트작과 역대 수상작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특집관에서 올해 아카데미 노미네이트작을 만나볼 수 있다. 작품상을 포함해 총 10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듄>, 일본 문학 거장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이브 마이카>,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첫 뮤지컬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를 비롯해 <코다>, <007 노 타임 투 다이>, <프리가이>, <엔칸토: 마법의 세계> 총 7개의 영화가 준비됐다. 해당 이벤트 대상작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50%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역대 아카데미 수상작을 할인된 가격으로 몰아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국 영화 최초 아카데미 4관왕을 석권한 <기생충>, 제 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에 빛나는 윤여정 주연의 <미나리>, 테드 창의 단편 소설을 각색한 SF영화 <컨택트>부터 <맨체스터 바이 더 씨>, <테넷>, <겟아웃>, <문라이트>,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등까지 작품성과 대중성 모두 인정받은 역대 아카데미 수상작 약 85편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영화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가슴을 울리는 음악 영화 <리덜리스>(4월 1일), 사회의 문제점을 정면으로 이야기하는 <나, 다니엘 블레이크>(4월 8일), 인기 동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캡틴 샤키>(4월 15일), 펑 샤오강 감독의 첫 로맨스 영화 <쉬즈 더 원>(4월 22일), 해리 포터 시리즈 제작진의 탈옥 실화 스릴러 <프리즌 이스케이프>와 반 고흐의 삶을 심도 깊게 다룬 <고흐, 영원의 문에서>(4월 29)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4월 내내 순차적으로 무료 공개된다.

네이버 시리즈온 박수연 리더는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개최를 앞두고, 시상식의 감동과 재미를 미리 전하고자 아카데미 특집관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및 수상에 빛나는 영화들을 직접 만나보고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APP)과 웹,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