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온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국보훈의 달 테마 할인전>을 선보인다.

이번 할인전은 나라를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억하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전쟁·역사 소재의 영화 40여편을 오는 14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다.

할인전 영화로는 인천상륙작전 뒤에 가려진 장사상륙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한국전쟁 중 국적과 신분, 이념을 넘어 결성된 포로수용소 탭댄스단의 탄생기 <스윙키즈>, 2차 세계 대전 당시 영국군과 연합군의 탈출 작전을 담아낸 톰 하디 주연의 <덩케르크>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할인전 영화를 구매하는 고객 중 600명을 추첨해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6월 연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무료 영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울 도심 속 초대형 재난재해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코미디 <싱크홀>, 엄정화 주연의 코믹 액션 <오케이 마담>, ‘초속 5센티미터’로 유명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날씨의 아이>, 식인 상어 떼로부터 탈출하는 스릴러물 <47 미터>를 비롯해 <울프 콜>, <기적의 팀: 샤페코엔시>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오는 9일까지 해당 무료 영화를 감상한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시리즈온 20% 영화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뱅퀴시>, <강호불패>, <탑캣 : 뉴욕 대소동>, <치어리딩 클럽> 등 국내외 인기 영화들이 6월간 순차적으로 무료 공개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APP)과 웹,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시리즈온 김범휴 리더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나라를 지킨 순국선열과 호국영웅의 희생을 잊지 않겠다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하며 가슴 아픈 전쟁과 역사를 기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