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기념해 모든 메뉴를 포장 할인하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1일(토)부터 24일(화)까지 오프라인 및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등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M/L)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회원도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1회 2판까지, 오프라인 1회 4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과 900원 딜과 중복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설 연휴를 맞아 모든 피자의 1+1 혜택을 포함해 새롭게 출시한 아보카도 새우 피자 주문 시 클래식 피자를 1판 더 제공하며, 프리미엄 피자 포장 주문 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각 매장별 진행 프로모션 상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설 연휴에 소중한 가족들과 풍성하게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오늘 출시한 ‘아보카도 새우 피자’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오는 21일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