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가 무인 창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2023년 소비 양극화 현상에 창업분야에서도 ‘평균 실종’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무인 셀프 세탁소 창업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거나 기존 셀프 세탁소를 운영했지만 운영의 어려움을 느끼셨던 분들의 고민을 덜어줄 창업설명회가 열린다.

최상의 세탁 솔루션 IT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는 셀프 무인 세탁소 브랜드인 워시엔조이의 프리미엄 창업설명회를 오는 28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경기도 성남 판교 코리아런드리 본사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워시엔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코리아런드리가 운영하는 워시엔조이 무인 셀프 세탁소 20년 운영 노하우를 전하고 예비 창업자들의 투자 규모에 맞춤형으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점주로서 적자가 나지 않는 수익형 보장 창업 아이템을 고도화해 투자자금 회수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방법 등을 전한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석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월 31일까지 이번 창업설명회 참석자를 비롯해 신규 워시엔조이 창업자들에게는 계묘년 신년 프로모션으로 세탁기 1대를 사면 건조기 1대를 무료로 증정한다.

대한민국 대표 셀프 무인 세탁소인 워시엔조이는 자체 개발한 국내 최초 빨래방 전용 간편결제 앱 플랫폼인 ‘워시엔페이’를 통해 고객은 물론이고 운영자들에게도 운영의 편의성과 함께 최소 투자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로 개개인의 예산 및 상황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운영이 가능하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이번 워시엔조이는 창업 설명회는 예비 창업자들의 투자 규모에 맞는 지원 프로그램과 매장 운영과 수익 창출을 위한 수익 보장 프로그램 소개와 마케팅 방법 등을 전해 좀더 수월한 수익과 매장 운영 노하우 등을 전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며 “올해 소비 트렌드인 ‘평균 실종’에 맞춤형 무인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상의 런드리 솔루션 IT전문기업인 코리아런드리는 차별화된 세탁 및 관련 장비 공급, 운영, 수익 창출을 기반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ESG 웻클리닝 전문 세탁소인 ‘스웨덴런드리’와 함께 국내 최초 IOT기반 무인 셀프 세탁소인 `워시엔조이` 870여개 매장 및 친환경 런드리 멀티플렉스 `어반런드렛`과 세탁소 및 빨래방 전용 핀테크 어플리케이션 `워시앤페이` 등을 운영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