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 이한승)는 자사 제품 중 ‘속살브이’ 모델인 이시영이 출연하는 KBS Joy 채널 ‘셀럽뷰티3’에서 속살브이 제품을 선보인다.

메디테라피의 대표 홈 케어 마사지 제품인 ‘속살브이’는 얼굴 근육을 끌어올리는 브이라인 리프팅 컵과 얼굴 라인에 특화된 기능성 탄력 세럼을 이용하여 얼굴 라인을 가꿔주는 셀프 리프팅 테라피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얼굴 리프팅, 브이라인, 이중 턱 개선에 도움을 준다.

‘속살브이’의 브이컵은 처짐의 원인인 근육을 흡입하여 얼굴 위쪽으로 끌러 올려주고, 브이세럼이 피부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어 매끈한 얼굴 라인으로 가꿀 수 있도록 해준다. 그리고 브이컵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브이세럼은 얼굴 라인에 탁월한 리포좀 특허공법이 사용된 세럼으로 주름 개선은 물론 리프팅 기능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특히, 10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영되는 KBS Joy 채널 ‘셀럽뷰티3’에 속살브이와 함께 소개되는 ‘라인컵’은 얼굴에 자연스럽게 생기는 미세한 주름을 세밀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작지만 신경 쓰이는 팔자 주름과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모든 제품들은 메디테라피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메디테라피 관계자는 “속살브이는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여 간편하게 얼굴 관리할 수 있는 셀프 아이템으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며 “성능 좋은 제품을 통해 소비자를 만족 시킬 수 있도록 꾸준히 제품 연구를 하는 등 품질 좋은 제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