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뮈젤(Musel, 대표 이승진, 이한승)의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늘(23)부터 25일까지 단 3일간 ‘힐링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한정 패키지는 △더마릴렉스 힐링패치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 △셀프히팅 릴렉스팟 등 총 3종으로 소비자 관심도와 판매율이 높은 메디테라피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구성됐다. 오는 25일까지 공식 자사몰에서 힐링 스페셜 패키지를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더마릴렉스 힐링패치는 다리에 가벼움과 청량감을 전하는 발패치로 박하 잎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이 함유돼 사용 후에도 최대 6시간 이상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8년 출시 이후 ‘다리붓기패치’, ‘발바닥 패치’로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지난 11월 누적 판매 260억 원을 돌파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는 힐링패치에 온열감을 더한 제품으로 보온과 발열, 흡착 등 3중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발바닥에 따뜻함을 전하며, 셀프히팅 릴렉스팟은 불 없이 사용 가능한 쑥뜸으로 어깨, 무릎, 뒷목, 손목 등 원하는 부위에 따라 부분 찜질을 할 수 있어 피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천 원이 제공되며, 전체 주문 금액의 5%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메디테라피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뮈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나를 위한 크리스마스 힐링 선물’을 콘셉트로 올 한 해 동안 메디테라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하게 됐다”라며, “힐링 스페셜 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