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겨울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노르웨이 연어샐러드’와 ‘돈카츠 카레우동’ 등 총 2종으로 외식업계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들을 배달로도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직영점에서 먼저 선보인 후, 추후 전 가맹점으로 확대 출시될 예정이다.

‘노르웨이 연어샐러드’는 지난 여름 선보였던 ‘귀리보리 목살 샐러드’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후속 메뉴로, 최근 간단한 한끼 식사로 샐러드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각종 채소 위 신선한 노르웨이산 연어와 귀리, 현미, 검은콩 등 영양 가득한 곡물을 푸짐하게 올려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돈카츠 카레우동’은 따끈한 카레를 베이스로 한 우동 메뉴로 추운 겨울 날씨를 겨냥해 출시했다. 깊고 부드러운 카레의 맛과 바삭하게 튀겨낸 돈카츠의 환상적인 궁합으로, 어른들은 물론 어린 아이들의 입맛에도 제격이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누구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외식업계 인기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밖에 나가기 싫은 추운 겨울 날씨, 스쿨푸드 딜리버리로 간편하고 맛있는 식사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