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뮈젤(Musel, 대표 이승진, 이한승)에서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힐링템’ 대량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의 일환으로, 집에서 피로 관리를 즐기는 ‘셀프 힐링’ 마니아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늘(4) 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 동안 국민 발바닥 패치 ‘더마릴렉스 힐링패치’와 불 없는 뜸 ‘셀프히팅 릴렉스팟’ 세트 상품을 각각 최대 67%, 5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어 힐링패치와 릴렉스팟 세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두피 딥 클렌징 샴푸 ‘에브리데이 리프레쉬 씨솔트 샴푸’를 비롯한 다양한 힐링 상품들을 추가 증정한다. 사은품은 이벤트 상품 구매 수량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개별 발송된 문자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은 메디테라피 공식 홈페이지 쇼핑정보 수신 동의 시 또는 메디테라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이벤트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뮈젤 관계자는 “쌀쌀한 가을 막바지를 맞아 메디테라피 고객들이 집에서도 편안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힐링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힐링패치는 다리에 가벼움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메디테라피 대표 상품으로, 박하 잎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이 함유돼 사용 후에도 최대 6시간 이상 ‘쿨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총 누적 판매량 1,000만 장을 돌파하며 ‘국민 힐링템’으로 자리매김했다. 

릴렉스팟은 불 없이 사용 가능한 셀프 부착형 뜸으로, 온열 효과로 유명한 강화사자발약쑥 추출물을 함유했다. 불 사용으로 냄새가 나고 재가 떨어지는 기존의 뜸과 달리, 몸에 붙이면 적정 온도로 스스로 발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