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커머스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뮈젤(Musel, 대표 이승진, 이한승)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더마릴렉스 힐링패치 마니아를 위한 깜짝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판매량 1천만 장 돌파,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 등 힐링패치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2) 하루 동안 쇼핑정보 수신 동의 고객과 메디테라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전 고객을 대상으로 힐링패치 대용량 세트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초특급 가격에 판매한다.

파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두피 딥 클렌징 샴푸 ‘에브리데이 리프레쉬 씨솔트 샴푸’, 불 없는 뜸 ‘셀프히팅 릴렉스팟’ 등 메디테라피 힐링 상품 사은품 증정의 혜택도 준비됐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메디테라피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쇼핑정보 수신 동의를 하거나 메디테라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확인할 수 있다.

뮈젤 관계자는 “’힐링의 계절’ 가을을 맞아 힐링패치를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께 차별화된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링패치는 다리에 가벼움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발바닥 패치로 박하 잎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으로 사용 후에도 최대 6시간 이상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5년 이상 제조 수출 경력이 있는 국내 발바닥 패치 전문 공장에서 생산돼, 품질 보증이 가능한 순수 국산품으로 일본산 발바닥 패치보다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