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팝과 함께하는 벅스봇 이그니션 ‘나와! 한판 붙자!’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CJ ENM 투니버스는 지난달 31일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TOP 크리에이터 허팝과 벅스봇 배틀 도전자 총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벅스봇 이그니션 ‘나와! 한판 붙자!’ 행사를 진행했다.

‘나와! 한판 붙자!’는 벅스봇 이그니션 런칭 기념 행사로 지난 7월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총 100명의 도전자가 최종 선정되었다. 도전자 100명 중 예선 토너먼트를 거쳐 선정된 10명은 구독자 320만명을 자랑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허팝과 벅스봇 완구로 직접 대결을 벌이며 벅스봇 배틀 최강자를 가렸다.

이번 행사는 예선 토너먼트로 진행되는 1부와 허팝과의 대결이 펼쳐지는 2부로 구성되었으며, 허팝 인터뷰와 럭키드로우 이벤트, 벅스봇 커스텀 전략 클래스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허팝과 함께하는 배틀 외에도 벅스봇 기어 차징을 활용한 스피드 러닝(스피트 대결), 롱러닝(오래 달리기 대결), 러닝업(오르막길 완주 대결) 등 스페셜 이벤트 경기가 열려 도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벅스봇 완구의 작동원리를 소개하고 허팝만의 커스텀 비법을 소개하는 ‘허팝의 벅스봇 전략 클래스’도 진행됐으며, 참가자 중 선정된 1명은 직접 만든 커스텀 벅스봇으로 허팝과 대결을 펼치기도 했다.

장수풍뎅이와 사슴벌레 등 곤충의 모습을 모티브로 한 벅스봇 이그니션 완구는 곤충과 배틀이라는 매력적인 요소로 아이들 사이에서 최고 인기를 끌고 있다. 뿔, 타이어 호환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기어차징방식을 적용해 별도의 배터리 없이 어디서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벅스봇 이그니션은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