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는 이사 및 결혼이 몰리는 봄 성수기를 맞아 필수 가전 상품과 가성비가 뛰어난 인테리어 상품을 방송한다.

쇼핑엔티 상품 기획자(MD)들은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안 관리를 수월하게 해주는 생활가전과 인테리어 상품에 대한 높은 관심, 미세먼지 이슈 등을 반영하여 상품을 기획했다. 이번 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최대 36개월 무이자, 농협카드 청구할인 5%, 모바일앱 주문 시 10%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쇼핑엔티가 준비한 홈쇼핑 베트스 상품 중, 직선형 구조의 강력한 사이클론 흡입력을 자랑하는 ‘쎈스톰 에어쎈 청소기’는 흡입 브러시가 5종류로 구성되어 있어 집안 어느 곳이나 청소가 가능하다. 이 청소기는 프리핸들 호스로 높은 곳의 먼지도 흡입할 수 있으며, 공기 정화 장치인 ‘헤파필터'(Hepa Filter)가 장착되어 있어 미세먼지를 거의 차단해준다.

쎈스톰 에어쎈 청소기의 먼지통은 원터치 이지 클린 형식으로 버튼 한번이면 먼지를 손쉽게 비울 수 있고 셀프스탠딩으로 청소중에도 세워놓을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만 흡입력 좋은 ‘쎈스톰 에어쎈 청소기’를 일주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기정화 필수품인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경우, 스마트인버터모터 10년 무상 보증과 함께 방송 중 공기청정기 28형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LG 정품 무빙휠, 겐지아 블랙펄 칼도마 7종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가격 부담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렌탈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보보코퍼레이션의 ‘VOVO 일체형 비데’는 일명 ‘노터치 비데’로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제품으로 변좌와 커버의 개폐와 물내림이 자동으로 되는 것이 특징이며 세정, 비데, 쾌변이 ‘3 in1’으로 스테인리스가 노출되어 위생적이다. 설치 고객에게는 렌탈료 3개월 면제와 폐양변기를 수거해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담 신청시에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최저가 렌탈로 구매 가능한 ‘쿠쿠 100℃ 끓인 물 정수기’도 함께 선보인다. 이 제품은 100도로 끓인 뜨거운 물과 신선한 직수 얼음 기능이 있으며 야간 자동 절전모드 등의 기능과 함께 셀프 필터교체로 비대면 관리를 할 수 있어 관리면에서도 편리하다.

쇼핑엔티는 침구, 행거와 같은 인테리어 상품도 1+1구성, 균일가 찬스 등 혜택을 강화해 선보인다.

간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차렵 침구인 ‘메종노아 리프 플란넬 풀베딩1+1’은 적당한 두께감으로 포근함은 유지하면서 보타니컬 프린트로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이불, 패드, 베개커버가 함께 구성된 침구 풀베딩 2세트를 퀸사이즈의 경우 9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한스데코 호텔식 풀베딩’ 제품은 깔끔한 액자형 디자인과 솔리드의 세련된 컬러감이 있는 제품으로 사이즈 상관없이 동일하게 6만원대 후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기존 구성대비 세제를 두배로 늘린 ‘유니건 고농축 세제 세트’, 1+1행거를 7만원대에 판매하는 ‘모라펠 트윈타워 행거’와 논슬립력이 뛰어나면서도 튼튼한 ‘이지벤 옷걸이’ 등 다양한 리빙상품도 3월 중에 론칭 할 예정이다.

쇼핑엔티 영업전략팀 조윤상 팀장은 “S/S시즌을 맞이하여 브랜드 생활가전과 실속형 인테리어 상품 편성을 확대할 예정이다”라며 “이사, 인테리어를 위한 상품을 쇼핑엔티에서 실용적으로 구매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