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액티브 핏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액티브 핏 다이어트’는 신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채우면서 체지방 관리를 돕는 제품 9종과 ‘식단관리 프로그램’ 리플릿을 함께 제공해 불규칙한 일상생활 속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돕는다.

제품 9종 중 ‘액티브DS 프로’는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파우더 2스푼과 물 200mL를 타서 섭취하면 간편한 아침 식사로 제격이다. 달콤한 딸기 맛 파우더 형태로 농축유청단백질과 분리대두단백질을 1:1 비율로 혼합했으며, 분리유청단백질까지 더해 총 세 가지 종류의 단백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시로 섭취해 체지방 감소를 돕는 ‘액티브DS 디’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레우스포스콜리’가 함유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다이어트 기간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비타민 B1, B2, B6을 추가로 포함해 신체 영양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액티브DS 에스’는 자연에서 온 식이섬유를 그대로 담아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치커리 추출물을 함유해 다이어트 기간 변비로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준다. 치커리에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이눌린’이 포함돼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방해하고, 동시에 체내에 쌓인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액티브 핏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을 함유한 ‘액티브DS 에이’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제너럴 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 ‘종합바이타민’, ‘레드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 MSM’, ‘복합효소’를 포함해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지쿱 관계자는 “단순히 굶는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적절한 영양 섭취와 식이조절, 생활 습관 개선 등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출시했다”라며 “’액티브 핏 다이어트’를 통해 생활 습관 개선에 도움을 받아 자신의 숨은 핏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