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에게 카드 발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스쿨푸드 딜리버리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앞으로 고객들과의 스킨십 강화를 위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할 계획이다.

24일과 25일 양일 간 스쿨푸드 딜리버리를 이용한 고객들에게는 귀여운 크리스마스 카드가 함께 발송된다. 카드에는 해당 가맹점주의 손글씨 편지와 가맹점 직원들의 단체사진이 담겨있어 매장 신뢰도까지 한층 높였다.

인스타그램을 통한 크리스마스 카드 인증 이벤트 ‘답장 써주세요’도 진행된다. 본인 계정에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카드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쿨푸드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020년 1월 6일에 스쿨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올 한 해도 스쿨푸드를 이용해주신 고객들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드 발송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선보임으로써 브랜드 친밀도와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