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스쿨푸드(대표 이양열)가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의 상생 도모를 위해 상봉홈플러스점, 딜리버리 대구두류점, 딜리버리 강동점을 2021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해 상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이번 심사는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위생(Cleanness) 등 다양한 부문의 평가 기준을 통해 진행됐으며, 특히 이번에 선정된 상봉홈플러스점, 딜리버리 대구두류점, 딜리버리 강동점 세 매장은 ‘위생’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스쿨푸드는 코로나19로 배달 수요가 높아진 만큼 ‘위생(Cleanness)’ 부문에 큰 중점을 두고 평가했으며, 매장 관리에서 중요한 요소인 제품 품질 관리, 음식의 퀄리티, 서비스, 위생 관리의 지속 여부에 관련해서도 집중적으로 심사했다.

스쿨푸드 이양열 대표는 “코로나19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의 성장을 장려하고, 사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매년 우수 가맹점을 시상하고 있다”라며 “최근 불거진 식품업계 위생 논란에 관련 요소를 집중적으로 심사했으며, 앞으로도 매장 관리에 지속해서 관심을 갖고 다양한 제도 마련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쿨푸드는 창업비용의 부담을 줄인 ‘배달 슬림형’, 초소형 가맹모델 ‘배달 미니형 등 코로나 시대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창업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며, 창업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창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