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여름철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를 위한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을 출시한다.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을 갖춘 멀티 솔루션 선케어 제품이자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지수(SPF50+, PA++++) 제품으로,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 A(UVA)와 자외선B(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산뜻한 사용감과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선케어 제품 특유의 백탁 현상과 번들거림, 끈적임 없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밝게 가꿔줘, 여름철에 제격인 제품이다.

 

특히,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즙과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해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습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진정시킨다.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복합체도 포함돼 있어 피부 손상 개선과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준다.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은 세계적으로 까다롭기로 소문난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의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없음을 뜻하는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인증받아 민감성 피부도 사용 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자외선이 강하고 습한 여름철에는 자외선 노출 위험이 크기 때문에, 피부 보호와 관리를 위해 자신에게 맞는 선케어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