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뿌까’가 NEW 에피소드로 다시 돌아온다.

 

CJ ENM 투니버스는 3D 애니메이션 <뿌까 NEW 에피소드>의 8월 첫 방영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뿌까의 당차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뿌까 NEW 에피소드>에 대한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뿌까 NEW 에피소드>는 ‘뿌까’와 악당 돈킹의 외동딸 ‘링링’이 짝사랑하는 ‘가루’를 사이에 두고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대결하는 달콤살벌한 스토리를 담았다. 사랑 앞에 누구보다 적극적인 소녀 ‘뿌까’와 질투심 많고 이기적인 ‘링링’이 서로 강력한 라이벌이 되어 한치의 양보도 없는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12월 투니버스에서 방영된 <뿌까>는 러블리 액션 코미디 애니메이션으로 지구상 마지막 남은 식당인 수가섬의 ‘거룡가’를 망하게 하기 위해 무료 음식점 ‘돈킹 레스토랑’을 차리고 음모를 꾸미는 악당 ‘돈킹’과 ‘뿌까’의 대결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3.25%(6화)를 기록하고, 만 4~13세 타깃 점유율은 동시간대 지상파 포함 채널 프로그램 순위 1위를 차지하며 국민 캐릭터 뿌까의 위상을 입증했다.

 

뿌까는 한국문제문화교류진흥원 ‘2019 해외 한류실태조사’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 분야 선호도 1위(20.1%)로도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뿌까와 링링의 달콤살벌한 대결을 담은 <뿌까 NEW 에피소드>는 오는 8월 8일 저녁 7시 투니버스에서 첫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