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신비아파트’가 이번 시즌3에서도 흥행 대박을 예고했다.

CJ ENM은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이 지난 21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오픈한 이후 30분 만에 아동/가족 분야 일간 랭킹 1위, 판매 개시 1시간 만에 판매 점유율 51.5%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인터파크 티켓 내 아동/가족 분야에서 티켓을 구매한 사람들 둘 중에 하나는 신비아파트를 선택한 것으로, 선풍적인 인기와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한 것으로 볼 수 있다.

관람을 앞둔 관객들은 “신비를 너무나 기다렸어요. 공연을 보며 즐거워할 아이를 생각하니 예매하는 지금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합니다.”, “벌써 세 번째 뮤지컬인데도 또 기대돼요.”, “이번 시즌은 특히 캐릭터 라인업이 화려해서 더욱 떨리고 궁금해요.” 등의 기대 평을 남겼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고요하던 신비아파트에 사람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원인을 찾다가 뱀파이어들의 공격을 받게 되는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리즈는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가족 공연으로 뮤지컬에서만 볼 수 있는 캐릭터들의 생동감 있는 연기와 화려한 무대효과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바탕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아 뮤지컬 신비아파트만의 로열티를 축적해 나가고 있다. 오감을 자극하는 음악과 가족 간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시즌을 거듭하며 가족 뮤지컬 중 독보적인 1등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는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