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 곁에 다시 돌아온다.

CJ ENM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가 오는 4월 28일(목)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성황리에 종영한 신비아파트 시즌4 파트1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에 이은 파트2 에피소드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는 점점 강해지는 귀신들에게 용감히 맞서는 ‘하리’, ‘두리’ 남매와 더욱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해 봉인된 기억을 깨우려는 ‘강림’의 이야기를 그린다. 정체불명의 ‘귀도퇴마사’ 집단의 실체가 드디어 밝혀지고, 이를 막기 위한 하리와 친구들의 숨막히는 전투를 담아내 시청자들에게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과 재미를 다시 한번 선사할 예정이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방영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귀도퇴마사들과 불꽃 튀는 대립각을 이루는 하리와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냈으며, 특히 ‘불의 귀도’, ‘철의 귀도’ 등 새로운 인물도 얼굴을 비쳐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역대 ‘신비아파트’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귀신 캐릭터들 중 시청자들이 직접 두 가지를 꼽아 만든 새로운 ‘최강 합체 귀신 캐릭터’가 이번 파트2에 실제로 등장할 예정인만큼 여러모로 첫 방송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신비아파트 시즌4 파트 2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는 오는 4월 28일(목)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