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이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 아파트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서 입주민을 대상으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2년간 무료 제공한다.

YBM넷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는 교육 특화단지로 조성된 대규모 아파트로서 단지 내에서 특화된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YBM넷과 지난 10월 손잡았다.

YBM넷이 제공하는 ‘영어교육 프로그램’은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나이별, 수준별 맞춤식 교육 방식을 도입했고 체계적 커리큘럼에 기초해 진행되기 때문에 입주민들이 영어실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YBM넷은 경기도 안산시 ‘그랑시티 자이 2차’, 원주기업도시 및 대구광역시에 각각 소재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아파트에서도 입주민을 대상으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 2022년 상반기에는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안산 그랑시티자이 1차’ 아파트에서도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 입주하여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YBM넷 관계자는 “출산율 감소로 학령인구도 줄고 있지만 3040 세대 학부모들의 교육열은 더욱 높아지며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는 욕구도 커지고 있다”며 “아파트 대단지에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이 들어갈 경우, 학부모인 입주민들에게 YBM넷 교육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