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고객 대상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2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럭키 7월’을 콘셉트로 총 7,777명의 ‘이디야 멤버스’ 회원들에게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멤버스 회원들은 이번 달 22일부터 31일까지의 기간 동안 음료 스탬프 적립과 ‘이디야 멤버스’ 앱 내의 룰렛 게임 참여를 통해 얻은 포인트 합산점수에 따라 경품을 받게 된다.

 

해당기간 동안 가장 높은 포인트를 기록한 7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제공되며 70명에게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디야 상품권 10만원권, 700명에게는 이디야 상품권 3만원권, 7,000명에게는 이디야 상품권 5천원권이 제공된다.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룰렛 게임에만 참여한 회원들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룰렛 당첨 결과에 따라 칵테일처럼 즐기는 여름시즌 바캉스 음료 ‘이디야 펀치’ 교환권부터 음료 할인권까지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이디야 멤버스 회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운 여름에 고객들이 이디야커피의 시원한 음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