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은 유튜브 톱 크리에이터 도티가 초보 크리에이터의 성장기를 담은 투니버스의 신규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에 고정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본격 크리에이터 성장 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은 10대 크리에이터들의 좌충우돌 일상을 코믹하게 그려낸 웹드라마다. MCN 회사 ‘모래컴퍼니’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사건들과 그 속에서 초보 먹방 크리에이터인 주인공 ‘조아서’가 겪게 되는 고민과 감정이 메인 줄거리다.

 

극 중 도티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된 MCN 회사 ‘모래컴퍼니’의 대표 역할로 출연한다. 최근 MBC ‘라디오스타’, KBS 라디오 쿨FM ‘문희준의 뮤직쇼’ 등 공중파 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도티가 이번 웹드라마 출연을 통해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조아서 구독중’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구독자 25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는 한국 게임 크리에이터 중 최초로 200만 구독자를 달성했으며, 일명 ‘초통령’으로 불리며 특히 청소년 층으로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아서 구독중’ 제작을 맡은 김용만 PD는 “’크리에이터’를 주제로 전개되는 작품인 만큼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정상급 크리에이터 도티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며, “도티를 비롯해 끼와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이 어우러져 만들어나갈 ‘조아서 구독중’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10대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 낼 CJ ENM 투니버스의 신규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은 오는 8월 9일 오후 5시 투니버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된다. 투니버스 채널에서는 같은 날 저녁 9시에 첫 방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