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컨버전 완성차 브랜드 ‘노블클라쎄’를 제조하는 케이씨모터스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1분만에 설치할 수 있는 EV6와 아이오닉5 차량 전용 차박텐트미니츠’ 신제품 펀딩을 4일 오픈한다. 

1분 차박텐트미니츠’ 펀딩은 내일(4) 오전 11시부터 시작해서 오는 9 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하며, 펀딩금이 쓰여지는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등 관련된 내용은 안내가 될 예정이다. 

미니츠 1분 차박텐트’는 높아진 차박 캠핑의 인기에 맞춰 EV6와 아이오닉5 차량을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1분만에 설치 할 수 있도록 국내에서 디자인하고 제작한 제품이다. 미니츠는 트렁크 공간을 크게 차지 않는 트렁크 일체형 제품으로, 제품을 펼쳐서 트렁크 문에 걸고 양쪽으로 붙이기만 하면 설치가 끝나며 가림막도 간단히 설치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베이직과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 ‘미니츠 1분 차박텐트’는 필요시 트렁크에 탈부착이 가능하며, 다용도 스트랩 걸이 3개가 있어서 볼 전구, 가렌다, 렌턴 등을 걸어 둘 수 있다. 또한, 매쉬창 적용으로 통풍이 원활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생활방수 원단이라 비가 와도 비가 샐 걱정이 없고 털어 주기만 하면 물기 제거도 쉽게 할 수 있다. 

한편, 케이씨모터스는 슈퍼 얼리버드 펀딩 고객들을 위해 15% 할인과 아웃도어 멀티툴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케이씨모터스 관계자는 “미니츠 제품은 소비자들이 텐트 설치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좋은 시간을 더 길게 보낼 수 있는 차량용 아웃도어 아이템이다”며, “당사는 차박 캠핑 수요가 점점 더 증가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다양한 차종의 1분 차박텐트 제품을 준비중이다”라고 전했다